장외 거래 규칙
업데이트 시간: 2019-11-20 06:29:03

법정 화폐 거래의 기본 원칙 :

1. 본 규정은 발행일부터 정식으로 시행되며 수시로 개정 또는 개정되며 개정 또는 개선 후의 신규 규정은 발간일부터 적용됩니다.

2. 이 규칙의 내용의 규칙에 동의하지 않는 수정하거나 개선, 즉시 플랫폼 서비스 사용을 중지 할 경우;

3. 플랫폼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규칙 및 때때로 수정되거나 개선 된 규칙의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고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자발적으로 해당 규칙에 구속됩니다.


구매자는 다음을 따라야합니다.

주문을 작성한 후 구매자는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주문서에 지정된 지불 시간 내에 지불을 완료 한 다음 "지불했습니다"를 클릭하십시오.

2. 실시간으로 주문 지불을 완료하기 위해 주문 금액과 주문으로 지정된 지불 계정에 따라 내 실제 지불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3. 주문을 지불하기 위해 비 실시간 지불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 사전에 판매자의 동의를 얻어야합니다.

4. 지불 주문에 "디지털 통화, BTC, 비트 코인 및 통화 그룹"과 같은 정보가 표시되어서는 안됩니다.


판매자는 다음 원칙을 따라야합니다.


주문을 생성 한 후 판매자는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플랫폼에서 인증 한 지불 계정을 제공하십시오.

2. 구매자의 전체 지불을받은 후, 지정된 시간 내에 주문을 해제;

3. 구매자 / 고객 서비스는 구매자의 동의없이 주문을 취소 할 필요가 없습니다.

4. 구매자의 동의없이 주문 가격에 대한 이의가 제기되지 않았습니다.


구매자 예외 처리 조치

1. 주문이 생성 된 후 구매자는 주문을 취소합니다.

취급 조치 : 시스템이 같은 날에 3 번 도달하면 시스템은 구매자의 구매 기능을 제한하고, 연속 2 일 동안 트리거되면 시스템은 구매자 계정의 일부 기능을 추가로 제한합니다.

2. 주문이 생성 된 후, 시스템은 초과 근무 수당으로 인해 주문을 자동으로 취소합니다.

취급 조치 : 시스템이 같은 날에 3 번 도달하면 시스템은 구매자의 구매 기능을 제한하고, 연속 2 일 동안 트리거되면 시스템은 구매자 계정의 일부 기능을 추가로 제한합니다.

3. 지불이 없을 경우 "지불했습니다"를 클릭하십시오.

해결 방법 : 판매자는 주문을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자는 두 번 불만을 제기합니다. 시스템은 구매자 계정의 일부 기능을 제한 할 것입니다. 불만 사항이 50,000 RMB를 초과하면 시스템은 48 시간 동안 구매자의 계정을 직접 제한합니다.

4. 판매자의 주문 세부 사항 페이지에 표시된 수령 계정에 따라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치료 조치 : 판매자는 주문 취소를 요청할 권리가 있으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되며 구매자는 잘못된 금액을 송금 할 위험이 있습니다.

5. 주문 대화 창에서 판매자가 제공 한 계정에 따라 실제 계정 이름으로 지불하지 않은 경우.

치료 조치 : 판매자는 주문 취소를 요청할 권리가 있으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되며 구매자는 잘못된 금액을 송금 할 위험이 있습니다.

6. 미결제 일 경우, 먼저 "지불했습니다"를 클릭 한 다음 지불하십시오.

조치 : 판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환불 후 주문을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1) 판매자가 거래를 종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 사용자는 전액 지불을받은 후 10 분 이내에 릴리스를 완료해야합니다.

2) 판매자가 주문을 취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주문이 제기 된 후 2 시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해야하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7. 플랫폼 계정과 동일한 실제 이름을 가진 지불 계정이 지불에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처리 조치 : 판매자는 거래를 직접 거부 할 권리가 있으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24 시간 이내에 환불 처리를 완료 할 수 있으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구매자는 이러한 상황에 대해 두 번 불만을 제기했으며 시스템은 48 시간 동안 구매자의 계정을 제한합니다.


8. 주문에 지정된 지불 시간 내에 지불이 이루어지며 주문이 취소됩니다.

측정 :

(1) 구매자가 모든 지불을 완료했으며 주문이 구매자에 의해 취소되었거나 시스템 초과 근무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

(2) 구매자가 지불의 일부를 완료했지만 주문이 구매자에 의해 취소되었거나 시스템 초과 근무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 구매자가 주문을 취소하고 시스템 초과 근무로 주문을 취소 한 경우 판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거래를 환불 할 권리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거래를 선택하면이 주문 플랫폼이 직접 재개되며 전액 지불을 받으면 판매자는 10 분 이내에 릴리스를 완료해야합니다. 판매자가 주문을 취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주문이 제기 된 후 2 시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해야하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9. 결제가 별도로 이루어지고 모든 송금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먼저 "지불했습니다"를 클릭 한 다음 계속 결제를 완료하십시오.

측정 :

1) 모든 지불이 주문에 지정된 지불 시간 내에 완료되면 판매자는 주문을 계속 완료해야합니다.

2) 모든 지불이 주문에 지정된 시간 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판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환불 후 주문을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거래를 계속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모든 지불을받은 후 10 분 이내에 릴리스를 완료해야합니다.

판매자가 주문을 취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30 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해야하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10. 지불 금액이 주문 금액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측정 :

1) 결제 금액이 주문 금액보다 큰 경우 주문이 완료되며 판매자는 결제를받은 후 30 분 이내에 초과 금액을 환불해야합니다.

2) 지불 금액이 주문 금액보다 적 으면 판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환불 후 취소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거래를 계속하기로 선택하면 실제 주문 금액을 기준으로 거래를 완료하고 주문을 완료 할 권리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주문을 취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30 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해야하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11. 구매자가 "지불했다"를 클릭 한 후 판매자는 1 시간 이내에 지불을받지 않습니다.

측정 :

1) 구매자의 지불 방법이 판매자의 사전 동의를 얻지 않는 한, 판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환불 후 주문을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거래를 종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10 분 이내에 릴리스를 완료해야합니다.

판매자가 주문을 취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30 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해야하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2) 판매자는 광고의 게시자이며, 이의 제기 후 10 분 이내에 구매자에게 연락 할 수 없으며 판매자가 지불을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확인한 후 옴부즈맨은 광고주의 입금 범위 내에서 주문을 취소 할 우선권을 부여합니다.


12. 지불이 접수 된 후 판매자의 수령 계정은 실제 이름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측정 :

1) 구매자의 결제 계정이 플랫폼의 실제 계정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주문의 지정된 시간 내에 결제가 완료되고 주문이 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2) 구매자의 결제 계좌가 플랫폼의 실제 계좌와 일치하지 않는 것을 확인한 후, 위의 7 조의 조치에 따라 처리해야합니다.


13. 판매자의 동의없이 비 실시간 결제 방법으로 결제.

조치 : 판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환불 후 취소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거래를 종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10 분 이내에 릴리스를 완료해야합니다.

판매자가 주문을 취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30 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해야하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14. 공휴일 또는 다음 날 17:00에서 9:00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50,000을 초과하는 은행 카드 송금이 일괄 지불되지 않아 판매자가 1 시간 이내에 송금을받지 못했습니다.

조치 : 판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취소 후 주문을 환불 할 권리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거래를 종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10 분 이내에 릴리스를 완료해야합니다.

판매자가 주문을 취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30 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해야하며 디지털 자산은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15. 구매자의 지불로 인해 판매자의 수령 계정이 비정상입니다.

측정 :

1) 구매자는 계정의 정상적인 증거를 제공 할 수 없으며 판매자는 수금 계정이 정상으로 전환 된 후 24 시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하고 플랫폼에서 주문을 취소해야합니다.

2) 구매자는 계정의 정상적인 증거를 제공 할 수 있으며, 구매자의 계정이 비정상임을 확인한 후 주문이 완료되고 디지털 자산이 구매자에게 전달되어야합니다.


16. 지불 중 비고 : "디지털 통화, BTC, 비트 코인, 통화 그룹"및 기타 단어와 유사합니다.

조치 : 판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거래를 환불하도록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1) 판매자가 거래를 종료하기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10 분 이내에 릴리스를 완료해야합니다.

2) 판매자가 거래를 환불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주문이 취소되고 디지털 자산이 판매자에게 반환되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60 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합니다. 따라서 판매자의 징수 계정이 정지 된 경우 위의 15 조의 조치를 따르십시오.


판매자 예외 처리 조치

1. 주문이 생성 된 후 주문 가격에 이의가 있습니다.

취급 조치 : 구매자가 주문 가격 협상에 동의하지 않는 한, 주문은 정상적으로 완료되며 판매자는 지정된 시간 내에 주문을 풀어야합니다.

2. 판매자가 제공 한 수령 계좌가 비정상입니다.

조치 : 구매자는 거래를 계속하거나 주문을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자가 거래를 종료하기로 선택하고 주문에 지정된 시간 내에 구매자가 전액을 지불했음을 확인한 경우 판매자는 지불을받은 후 주문에 지정된 시간 내에 릴리스를 완료해야합니다.

구매자가 주문 취소를 선택하면 판매자가 환불을 완료 한 후 디지털 자산이 판매자에게 반환됩니다.

3. 판매자가 적시에 효과적인 지불 방법을 제공하지 못해 주문이 취소되어 구매자가 지불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조치 : 판매자가 두 번 불만을 제기했으며 시스템은 판매자 계정의 일부 기능을 제한합니다.

4. 판매자 (비 광고 당사자)는 본인의 실명과 일치하는 유효한 지불 정보를 구속하거나 구매자에게 플랫폼의 실제 이름과 일치하지 않는 지불 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 : Alipay 또는 WeChat, 계좌 번호 및 QR 코드) 수취인 이름이 주문 세부 사항 페이지에 표시된 수취인 이름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측정 :

1) 구매자는 주문을 취소하고 플랫폼에 불만을 제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2) 판매자가 3 회 불만을 제기했으며 시스템은 판매자 계정을 영구적으로 제한합니다.

3) 구매자가 거래를 계속하기로 선택한 경우, 구매자는 그로 인한 위험을 부담해야합니다.

4) 구매자의 지불 계정 정보가 플랫폼 실명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며 거래가 거부되지 않았습니다.


측정 :

1) 판매자는 그로 인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2) 불만이있는 경우 시스템은 판매자 계정의 일부 기능을 제한합니다.


6. 구매자로부터 전액 지불을받은 후 10 분 이내에 릴리스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조치 : 구매자는 주문을 취소 한 후 거래를 계속하거나 환불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자가 거래를 종료하기로 선택하면 옴부즈맨은 자산이 구매자의 자산인지 판단합니다.

구매자가 환불을 요청한 후 주문을 취소하면 판매자는 30 분 이내에 환불을 완료해야합니다.